A.

Razor A5 킥스텐드를 세워도 쓰러질 경우 킥 스텐드쪽 킥보드 발판을 밟아 주시면 됩니다. 

똑같은 방법으로 2~3번 반복해 주시면 킥보드가 바로 세워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세워지지 않을 경우 카카오톡 몰리즈샵 쪽으로 사진 또는 영상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뷔어웨건은 별도의 분리 없이 통세척이 가능합니다. 

심한 얼룩이 발생하면 부드러운 세제 비누와 부드러운 브러쉬 또는 천을 사용하여 닦아 내시면 됩니다. 


▶ 통세척 시 관리 사항

호수로 통세척 후 핸들쪽 작은 바퀴를 분리하여 따로 건조 해주시고, 

세척 후 바퀴가 뻑뻑하다고 느끼실 경우 바퀴 결합 안쪽 부분을 닦아 주시고, 윤활제(WD40) 를 뿌려서 관리 부탁드립니다.

A.

레이저 킥보드 중 A / A5 Air / A5 Lux 모델은 바퀴가 고정되어 있지 않아서 핸들이 360도 회전이 되므로, 안전에 유의해서 사용 바랍니다. 

킥보드를 이용하실때 고정되지 않는 핸들로 인해 아이가 다칠 수 있으니, 헬멧과 보호대 착용 후 이용 부탁드리며 구매시 참고하시어 구매결정 바랍니다.

A.

뷔어웨건 카시트 어댑터는 뷔어 본사 사이트에서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https://www.goveer.com

A.

결제페이지 내에서 쿠폰/포인트 부분에 쿠폰번호 입력 후 코드확인 하시면 쿠폰적용이 됩니다.

아래 이미지의 해당 부분에 입력하시면 결제창에서 쿠폰 적용된 금액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A.

구매하신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AS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몰리즈샵] 으로 해당 증상 관련 사진 또는 동영상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 작성해서 같이 부탁드립니다. 


구매처 :
구매 일시 :
주문자명 :
고장 증상 :

위 정보를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몰리즈샵 A/S에 따른 안내고지

1.  제품의 증상을 사진 또는 동영상으로 찍어서 남겨 주세요

2. 고객님 과실에 의한 불량일 경우는 무상 A/S의 대상이 아니며 왕복 배송비, 부품 비용 등 유상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제품 검수 후 제품에 문제가 없을 시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A/S 기간은 영업일 기준 2~10일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5. 도착한 상품의 상태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하거나 진행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무상수리가 되지 않는 경우

- 설명서에 기재된 내용이외의 목적이나 방법으로 사용하다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공식 A/S가 아닌 자체 수리 혹은 제3자에 의한 수리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고장

- 취급주의 또는 사고로 인한 제품 고장

- 기타 제품 하자가 아닌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 정상적인 사용시 발생하는 소모성 부품의 마모

- 부품의 분실, 파손으로 인한 교체의 경우


※ 유상서비스(아래와 같은 사유는 유상 서비스 대상입니다)

-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 소모품의 노후, 마모, 파손, 분실의 경우

- 소비자의 작동 부주의로 인한 손상

- 제품의 임의 변경으로 인한 손상

- 외부 충격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

- 기준치 초과 적재로 인한 제품의 손상


 A.

고객센터로 접수 혹은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교환 접수 가능합니다.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배송비 고객 부담)
위의 경우 제품입고 ,검수를 거쳐 요청하신 제품으로 발송되며, 타 상품으로의 교환은 어렵습니다.
불량제품 또는 제품에 의한 문제 발생 시 무상 교환처리를 해드립니다. (최대 상품 수령일로부터 2주일)

*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 또는 사은품이 개봉 또는 훼손되거나 분실된 경우
- 교환 가능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
- 세탁 후 발생된 불량의 경우

* 교환 배송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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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 접수 시 교환 배송비 안내드립니다.


* 반품지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22길 21 1302호 라이프스타일팀 앞

위 반품지가 아닌 곳으로 직접 반품 접수 하실 경우 택배비가 청구될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그 외 자세한 안내가 필요한 경우 1:1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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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품(환불) 가능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

- 기타 사용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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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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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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