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구매하신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AS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몰리즈샵] 으로 해당 증상 관련 사진 또는 동영상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 작성해서 같이 부탁드립니다. 


구매처 :
구매 일시 :
주문자명 :
고장 증상 :

위 정보를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몰리즈샵 A/S에 따른 안내고지

1.  제품의 증상을 사진 또는 동영상으로 찍어서 남겨 주세요
2. 고객님 과실에 의한 불량일 경우는 무상 A/S의 대상이 아니며 왕복 배송비, 부품 비용 등 유상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제품 검수 후 제품에 문제가 없을 시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

고객센터로 접수 혹은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교환 접수 가능합니다.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배송비 고객 부담)
위의 경우 제품입고 ,검수를 거쳐 요청하신 제품으로 발송되며, 타 상품으로의 교환은 어렵습니다.
불량제품 또는 제품에 의한 문제 발생 시 무상 교환처리를 해드립니다. (최대 상품 수령일로부터 2주일)

*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 또는 사은품이 개봉 또는 훼손되거나 분실된 경우
- 교환 가능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
- 세탁 후 발생된 불량의 경우

* 교환 배송비 안내
-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왕복 배송비)
- 교환 접수 시 교환 배송비 안내드립니다.


* 반품지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22길 21 1302호 라이프스타일팀 앞

위 반품지가 아닌 곳으로 직접 반품 접수 하실 경우 택배비가 청구될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그 외 자세한 안내가 필요한 경우 1:1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A.

고객센터로 접수 혹은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반품 접수 가능합니다.

단, 고객 변심 및 주문 착오 등으로 인한 반품/환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환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불량 제품은 전액(해당 제품) 환불/교환해 드립니다.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 반품/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 또는 사은품을 개봉하거나 훼손, 분실되어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 반품(환불) 가능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

- 기타 사용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


* 반품지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22길 21 1302호 라이프스타일팀 앞

위 반품지가 아닌 곳으로 직접 반품 접수 하실 경우 택배비가 청구될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그 외 자세한 안내가 필요한 경우 1:1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